본문 바로가기

로사찡의 종이인형 놀이

[로사찡의 종이인형] 캐치티니핑 커핑&머핑 종이인형 색칠공부 놀이 무료 도안

반응형

 

 

20240226-커핑머핑종이인형_대지 1.jpg
2.68MB

 

 

 

커핑&머핑입니다~
얘네들은 아기들인데
유모차가 필요해요. ㅠㅠ
이거 그릴때는 저도 관심이 크게 없던때라
유모차를 그리지 않았어요.

캐릭터가 2개라 시간이 두배로 걸릴것 같아서 살짝 스트레스 받고 있었거든요.
2개 나올 종이인형을 한장에 넣어버린 느낌?? ㅠㅠㅠ
새콤핑 달콤핑처럼 꿀을 빨줄 알았는데.. 
그래도 그나마 다행이었던건
젖병도 2개
딸랑이도 2개
기저귀도 2개
옷도 2개
솜사탕도 2개 히히히히히

다 두개인데다가 모양도 똑같아요.

이렇게 되면
유모차를 못그린게 조금 아쉽네요. ㅎㅎ

요거는 다 그리고 나서 딸래미 보여줬는데
딸래미가 유모차 없다고 얼마나 뭐라 하던지...
이 때부터 였을까요?
제가 딸래미에게 사장님이라고 부르기 시작한게?
ㅋㅋㅋㅋㅋ

사장님처럼 이것저것 컨펌하고 수정하고
추가하고 다시처음으로 돌아가기도 하고....
어후.. 사장님..
귀여워서 참아요.

얘네들은 특징이
슬프거나 화나거나 괴롭거나 아프거나 하면 우는데
울면
커져요.... ㅋㅋㅋㅋㅋㅋㅋ

어후.. 웃겨

실제 방송영상에서 보면 어이 없어서 웃깁니다.
그래서 얘네들의 울음을 그치기 위해 
다른 티니핑들이 웃긴표정도 짓고
웃긴행동도 하고 
아이들이 울지 않도록 계속 보살피고 사랑해줍니다.

우리가 아이를 키울때처럼요.


오늘은 이만 갑니다~
다음에 또 봐요~!



반응형